알쓸정보

바이낸스 초보가 코인 예금으로 수익 내기

AAM 2021. 4. 30. 09:50
반응형

 최근 도지코인의 가격이 아주 다이나믹했죠. 한 개당 백원을 밑돌던 시세가 단시간에 500원대로 치솟다가 도지데이에는 폭락하는가 했더니 최근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언급으로 다시 급등하는 등 마치 롤러코스터를 연상하게 했습니다.

 

 가상자산시장의 변동성을 이용해 수익을 내보려고 찾아오긴 했지만 아직 초보자인 저에게는 피로감으로 다가오더라구요. 그러던 중 딱 마침 잠시 거래를 쉬면서 시기를 살펴보고 싶을 때 유용할 것 같은 바이낸스 예금 상품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투자를 쉬면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바이낸스 자유예금에 대해 알아볼게요. 

 

 

 

바이낸스자유예금 이란


 입출금이 자유로운 일종의 암호화폐 예금 계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예치하고 상환받을 수 있어서 지갑에 놀고 있는 코인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당일 제외하고 한국 시간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 08시 50분에 진행됩니다. 연간수익률(APY)은 비트코인 기준 1.20%, 도지코인 기준 5.00%코인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마치 과거에나 찾아볼 수 있는 높은 연이자율을 자랑하던 은행 저축상품을 떠오르게 하네요.

 

 

 

바이낸스자유예금 리스크 혹은 단점


 보통 예금 상품은 은행이 망하지 않을 거라는 안정성에 믿음을 가지고 일정기간 은행에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는 건데, 이 점에서 바이낸스가 망하면 못 돌려받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은 한번 스쳐 지나갔습니다. 그러나 바이낸스(binance)는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라는 점에서 크게 걸림돌이 될만한 리스크는 보이지 않습니다.

 

 

 

바이낸스예금 이용 방법 따라하기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놀고 있는 코인을 이용해 예금 이자수익을 내는 방법을 진행해볼게요.

 

1. 바이낸스 거래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혹시, 바이낸스 가입이 필요하다면 가입 바로가기 클릭!

 

 

2. 사이트 상단 메뉴 [금융] - [바이낸스 수익 창출] 을 선택하여 예금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바이낸스 사이트 왼쪽 상단 메뉴를 안내해주는 이미지입니다
바이낸스 왼쪽 상단

 

 

3. 예금하려는 도지코인을 검색하고 왼쪽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도지코인으로 예금통장 만드는 방법을 안내해주는 이미지입니다
도지코인으로 자유예금 들기

 

 

4. 청약 금액을 입력하고 청약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한 뒤 [전송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도지코인은 천당 이자가 0.13699 DOGE 네요.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도지코인으로 예금통장 신청하는 방법과 자세한 정보를 한 번 더 확인해주는 페이지를 안내해주는 이미지입니다

 

바이낸스 자유예금 관련 청약 정보:

  • 청약 금액:청약 총금액;
  • 천 당 이자:과거 수익률에 따라 계산한 천 당 기대 수익;
  • 최대 청약:1인당 청약 한도;
  • 계약 일자:수익 계산 시작일;
  • 평균 연수익:과거 연수익 실적에 따라 계산한 연 수익률

 

 

여기까지 바이낸스예금 신청 완료입니다!

 

 


 청약 후 획득 이자를 확인하거나 코인 상환하고 싶다면 페이지 상단 [지갑] - [수익] 을 클릭해서 내 예금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내 도지코인을 이용해서 가입한 예금상품 둘러보기 페이지 들어가는 방법을 안내해주는 이미지입니다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 10% 할인 받기 클릭! (추천인코드:PPR9CDL0)

※ 바이낸스거래소 가입시 위쪽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가입하면 수수료가 할인됩니다.

 

 

관련 글 보러 가기:

초보자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보안 KYC인증 총정리

쉽게 따라 하는 바이낸스 도지코인 입금 방법

제 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스캠논란 총정리와 가입방법

파이코인 Pi coin 채굴종료 시기와 파이코인 지갑 출시 공지

파이코인 지갑 거래 후기

코인베이스 란? 상장 코인, 관련주 총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