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정보

캐나다일상. 캐나다 유기농 차 브랜드 데이비스 티(David's Tea)

AAM 2021. 6. 18. 08:44
반응형

 

 오늘은 캐나다 대표 티 브랜드 David's TEA 데이비스 티에 대해 얘기해볼까 해요.

 

 데이비스 티는 150가지가 넘는 다양한 재료와 향을 가진 차를 판매하고 있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유기농 부티크 티 브랜드입니다. 캐나다에서 매장 수도 많고 주변에서 많이들 마셔서 굉장히 자주 볼 수 있어요. 저도 한번 선물로 받게 된 걸 계기로 데이비스 티의 매력에 흠뻑 빠져 몇 년째 꾸준히 마시고 있죠.

 

데이비드티 온라인샵에 들어가면 나오는 이미지들 입니다. 보통 차를 어떻게 마시는지 공유하는 이미지입니다
출처 Davids TEA 홈페이지

 

 사실 저는 카페인에 민감해서 데이비스 티를 접하기 전까지는 차는 물론이고 커피도 안 마셨었는데요. 기껏해야 아이허브에서 루이보스 디카페인 차만 주문해서 마셨었죠. 데이비스 티의 큰 장점은 디카페인은 물론이고 카페인의 함량 정도도 자세하게 잘 표기되어있어서 차를 마셔본 적 없는 입문자들도 접하기 좋아요.

 

 특히 여름에 물만 마시기 심심하다면 카페인이 없는 허벌티나 후르츠 인퓨전 티백과 함께 마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찻잎을 50g(대략 10-20잔), 100g, 250g씩 용량에서도 선택지가 있어서, 오십 그램으로 다양하게 후르츠 인퓨전 티를 구매해놓고 생수 병마다 각각 다른 티백을 담가서 마시면 질리지도 않고 상큼하게 차를 즐길 수 있어요. 가벼운 향부터 흡사 아이스티에서 설탕만 쏙 빼놓은 것처럼 강한 향의 차도 있어서 다이어트할 때 음료수 대체품으로 마시기에도 딱이에요.

 

 

데이비드티 온라인주문하면 오는 민트색의 예쁜 택배상자를 찍었습니다
데이비스티 온라인샵 주문

 

 그래서 얼마 전에 세일한다는 소식에 아직 마시던 차도 남아있는데 또 구매해버렸습니다. 여름엔 정말 티가 떨어질 날이 꼬박꼬박 채워 넣는 것 같아요. 택배박스부터 상큼한 민트색! 데이비스 티는 훌륭한 맛만큼이나 패키지도 너무 이뻐서 선물하기에 정말 좋아요.

 

데이비드티의 인기 허벌티 혹은 Fruits Infusion tea 중 하나인 차를 안내해주는 이미지입니다. 디카페인차를 찾는 사람들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스파클링 상그리아와 라즈베리 모히또맛입니다.
DAVIDsTEA 카페인프리 후르츠 인퓨전 티

 

 저는 다양하게 주문하고 싶어서 50g으로 고르면 이렇게 팩으로 오는데요. 더 많은 용량으로 주문하면 이쁜 캔에 담아서 받을 수 있어요. 이번에 주문한 차는 스파클링 상그리아와 라즈베리 모히또 맛이에요. 여름에 하루도 빠짐없이 마시는 저의 최애 티입니다.

 

 

데이비드티 오십그램 차상품은 어떤 패키지에 포장되어있는지 안내해주는 이미지입니다
데이비스티 찻잎과 티백

 

 차는 사진처럼 잎만 따로 담겨 있기 때문에, 티백 타입으로 차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따로 빈 티백을 주문해야 해요. 티 필터는 보통 항상 세일하고 있어서 차 주문할 때마다 같이 장바구니에 담는 편이에요.

 

 

데이비드티 카페인프리 허벌티 라즈베리 모히또 아이스티를 직접 텀블러에 우러낸 것을 찍은 이미지입니다
데이비스티 라즈베리 모히또 아이스티

 

 제가 계속 얘기하고 있는 여름에 차 마시는 방법입니다. 여름엔 음료수 많이 마시면 되려 갈증 나고 목이 끈적끈적하잖아요. 그래서 색상, 향, 맛 전부 진한 라즈베리 모히또를 티백을 찬물에 담그거나 가끔 레몬즙 살짝 첨가해서 마시는데 딱 설탕 뺀 아이스티 맛이라서 정말 맛있어요. 저는 텀블러도 전부 데이비스 티 제품이에요. 티웨어 들도 튼튼하고 디자인이 이뻐서 자주 손이 가게 돼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저의 최애 브랜드 겸 추천 브랜드 얘기였습니다. :)

 

 

 

 

 

 

관련글 더 보기 :

캐나다 일상. 올리브영 글로벌에서 무료해외배송 주문하기 (feat. 55% 추가 할인)

캐나다 영주권 Express Entry CEC 타임라인

코인베이스 란? 상장 코인, 관련주 총정리

설치없이 유튜브 동영상 간단하게 다운받는 방법

프로그램 설치없이 동영상, 이미지로 gif 움짤 만들기 쉽게 따라하기

 

반응형